VISION

트래블월렛이

그리는 미래

 

트래블월렛

일까요?

트래블월렛의 트래블페이 서비스는 해외여행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객이 다시 증가하면서 높은 환율과 외화 환전이라는 번거로움, 그리고 해외 카드 결제는 수수료가 비싸다는 고질적인 문제점을 안고 있던 고객들의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하는 ‘트래블페이’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래블월렛

출발점.

기존에는 환전부터 결제에 이르는 과정에 국내 및 현지 은행, 카드사 등 많은 사업자가 관여해 수수료가 높을 수밖에 없었지만 트래블월렛은 선불식 충전 방식을 도입하고 핀테크 업체 중 아시아에서 첫 번째로 비자 카드 발급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득하면서 불필요한 단계를 대폭 줄여왔습니다.

트래블월렛은 기존 외환 시스템보다 수수료가 싸다는 장점도 있지만 고객이 환율에 따라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 본인의 주거래 은행을 통해 환전 해 충전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부여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트래블월렛

성장중.

기존에도 외화 충전식 선불카드 시스템은 존재했지만, 당시에는 모바일 뱅킹이나 이를 지원하는 정보기술(IT) 인프라, 오픈뱅킹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지 않아 오히려 수수료가 더 비쌌습니다. 최근 들어서야 이러한 콘셉트의 서비스가 확실히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시장이 열렸고, 트래블월렛은 사업과 개발 영역에서 그동안 차근차근 준비한 서비스를 런칭하여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트래블월렛의 B2C 영역이 ‘트래블페이’라면 금융에 특화된 B2B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핀테크 플랫폼들은 고객과의 접점인 서비스 구현에는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 이를 뒷받침하는 솔루션이나 기술 개발에 막대한 비용이나 인력을 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래블월렛은 금융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인프라, 네트워크, 기술들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금융 솔루션들을 만들어 공급하는 글로벌 금융 솔루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불 결제와 관련한 인프라 공급 사업을 시작으로 수년간 투자해 개발한 최고의 솔루션들을 금융회사에 공급해 무거운 시스템을 효율화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끊임없이

나아갑니다.

아직까지 국내 핀테크 업체들이 기존 금융 서비스로 해외에 진출해 성공한 사례가 없지만, 개발 비용이나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금융 솔루션을 만들어 전 세계에 판매하는 금융 특화 솔루션 회사로 글로벌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B2C 영역의 트래블페이에 이어 B2B 사업으로 성장하며 머지 않아 글로벌 금융 솔루션 업체로 탈바꿈할 트래블월렛의 미래와 비전에 대해 공감하신다면 지금 바로 함께 하세요!